148th







스테이지 5 보스.
보다시피 이 게임은 적군 도트의 그로테스크함도 감상 포인트다
그냥 켜놓고 내버려두면 알아서 싸우고 알아서 힐하면서 알아서 깨지는 게임..
단 스탯배분과 장비는 수동이다.
공속/방속에 따라 게이지가 차는데, 공격 게이지가 차면 즉시 공격을 하고, 방어 게이지가 차면 공격을 1번 가드한다.
추천하는 배치는 두명은 공격/속도, 한명은 몸빵에 올인. 보스전에선 방어에 올인. 스텟 리셋이 자유라서. 어쨋든 방어 올인 후 속도 스텟 배분을 통해 공속을 셋이 똑같이 맞추면 적의 가드를 한명이 뚫고 연속으로 때릴 수 있다.
오른손 무기들
검:특수효과 없음. 고자. 스피드가 빠른게 유일한 장점
포: 느린 대신 똥파워. 맞추면 적의 게이지가 떨어진다
질량병기:도끼, 둔기, 대낫, 오함마, 파일벙커, 전기톱 등 다채로운 라인업. 효과는 방패 방어 무시.
창:빠르고 약하다. 검보단 공격력이 좀 높고 좀 느리다. 효과는 기본 방어력 무시.
왼손 무기
소형방패: 더럽게 빨리 차는 게이지. 몸빵캐에게 들려주면 몽땅 막아낸다.
중형방패: 공격용 캐릭터에게 들려주자. 좀 느리지만 어차피 걔네는 스피드에 많이 투자해놨다.
대형방패: 별 쓸모는 없다. 방어력이 무지 높긴 하지만..너무 느리거든
머신건: 전체공격. 적의 방어 게이지를 한꺼번에 싹 날려버리는 효과가 있지만 이게임은 방패를 들지 않으면 죽는다.
석궁: 효과는 포와 마찬가지로 게이지 감소. 어느정도 렙이 쌓인 세 명 모두에게 이걸 들려주고 스탯포인트를 몽땅 스피드에 때려박으면 적이 공격을 하지 못한다;;
뭐.. 나름대로 할 만한 게임. 15분 정도 내버려 두면 렙이 50 올라 있다. 근데 지루함ㅋ
보다시피 이 게임은 적군 도트의 그로테스크함도 감상 포인트다
그냥 켜놓고 내버려두면 알아서 싸우고 알아서 힐하면서 알아서 깨지는 게임..
단 스탯배분과 장비는 수동이다.
공속/방속에 따라 게이지가 차는데, 공격 게이지가 차면 즉시 공격을 하고, 방어 게이지가 차면 공격을 1번 가드한다.
추천하는 배치는 두명은 공격/속도, 한명은 몸빵에 올인. 보스전에선 방어에 올인. 스텟 리셋이 자유라서. 어쨋든 방어 올인 후 속도 스텟 배분을 통해 공속을 셋이 똑같이 맞추면 적의 가드를 한명이 뚫고 연속으로 때릴 수 있다.
오른손 무기들
검:특수효과 없음. 고자. 스피드가 빠른게 유일한 장점
포: 느린 대신 똥파워. 맞추면 적의 게이지가 떨어진다
질량병기:도끼, 둔기, 대낫, 오함마, 파일벙커, 전기톱 등 다채로운 라인업. 효과는 방패 방어 무시.
창:빠르고 약하다. 검보단 공격력이 좀 높고 좀 느리다. 효과는 기본 방어력 무시.
왼손 무기
소형방패: 더럽게 빨리 차는 게이지. 몸빵캐에게 들려주면 몽땅 막아낸다.
중형방패: 공격용 캐릭터에게 들려주자. 좀 느리지만 어차피 걔네는 스피드에 많이 투자해놨다.
대형방패: 별 쓸모는 없다. 방어력이 무지 높긴 하지만..너무 느리거든
머신건: 전체공격. 적의 방어 게이지를 한꺼번에 싹 날려버리는 효과가 있지만 이게임은 방패를 들지 않으면 죽는다.
석궁: 효과는 포와 마찬가지로 게이지 감소. 어느정도 렙이 쌓인 세 명 모두에게 이걸 들려주고 스탯포인트를 몽땅 스피드에 때려박으면 적이 공격을 하지 못한다;;
뭐.. 나름대로 할 만한 게임. 15분 정도 내버려 두면 렙이 50 올라 있다. 근데 지루함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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